본문 바로가기
아이반찬

수안동수제이유식 아이반찬

by 아빠의레시피 ;D 2021. 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안동수제이유식

수안동수제아이반찬

부산수제이유식

부산수제아이반찬

아빠의레시피 입니다.

 

 

 

대략 2년 전

갑자기 아기가 태권도 하고 싶다고 해서 태권도를 시작 하였지요.

그러고는 조금 다니다가 코로나가 터져서 1년을 못가고 계속 흰띠였어요.

네...

드디어 다음주 화요일에 노란띠가 될 껍니다!!!!!!!!!

 

그냥 결론은 시작은 재작년인데 이제 다닌지 3개월쯤 되어서 드디어 노란띠 땃어요ㅎㅎ

아직 띠는 수령못했지만

사범님이 심사(?) 동영상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아기도 뭔가 절도 넘치는 동작을 해서 깜짝 놀랐어요.

 

같은반 여자친구아이가 다니는데 둘이 엄청 친해서 그런지

약간의 동기부여도 되고 좋더라구요.

요새는 빨리 검은띠 따고 싶다고 하던데 검은띠 따려면 워후.. 대략 2년 넘게 다녀야 하더라구요.

제가 초등학생때 태권도학원 다녔을때보다 띠도 더 다양하더라구요.

국방띠는 뭐에요 ㅎㅎㅎ 귀여웡

3월2일날 드디어 노란띠 받는데 축하선물 하나 해줘야겠어요.

 

 

아 말이 너무 길었군요.

제가 바쁨+손목통증으로 인해 티스토리가 많이 늦었습니다.

성실연재를 하도록 마음을 다잡겠습니당!

 

 

이번 식단사진은 어제 저녁에 먹은 겁니다.

어제 저녁에는 ... 뭐했지??

기억은 딱히 안나지만. 아..진짜 기억안나네요.

 

아무튼

수제치킨너겟

메추리알고구마조림

계란날치알볶음밥

새우애호박맑은국

입니다.

 

수안동수제이유식 아이반찬
부산수제이유식
부산수제이유식
수안동수제이유식 아이반찬
수안동수제이유식 아이반찬

 

아아

그런데 학원선생님들 진짜 존경스러워요.

한명도 힘든디, 아이고

아무리 돈받고 하는 일이라고 한 들 너무 힘들겠어요.

동영상도 한명 한명 찍었을껀디..

대단해요 대단해.

 

 

 

 

오늘 봄맞이 가구대이동을 했더니

급 피곤해유.

이만 적어야겠어요.

하고싶은 말이나 포스팅은 많지만

지금은 눈꺼풀이 더 무거워서 안되겠어유.

 

 

 

 

수안동수제이유식

수안동수제아이반찬

부산수제이유식배달

아빠의레시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밤 되세용!!!

쪼옥!

728x90
반응형

댓글